일상기록

[용산/이태원] 이탈리안 브런치 맛집, 오띠젤리

Jen1111 2023. 9. 12. 17:26

나만 알고 싶은 맛집이었으나..

성시경 먹을텐데에 나와서 유명한 맛집이 되어버린! ㅇ_ㅇ

 

https://youtu.be/1ms4Gaqvbx8

용산구청 맞은편에 위치한 이탈리안 브런치 "오띠젤리"

 

빵의 쫄깃한 식감과 깔끔한 맛이 좋아서

종종 방문하곤 했었는데ㅎㅎ

안에 매장도 깔끔하구

뒤에 보이는 초록초록한 배경도 넘 예뿌죠>_<

제가 그동안 먹어봤던 메뉴들은 한 세가지 정도 되는데 (햄/연어/무화과)

이름들이 다 좀 어려워서ㅋㅋㅋ

Best로 붙어있는 메뉴들은 무난하니 다 맛있더라구요!

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은..ㅎㅎ

제 베스트는 아보카도+연어 같이 들어있는 스페셜 메뉴였어요👍✨

맛있어보이쥬..

아 그리고 양송이 스프도 꼭

꼭 드셔보세요!

빵이랑 같이 먹으면 넘 맛있답니다❤️

쫄깃한 식감의 이탈리안 샌드위치를 즐기러 꼭 한번 가보세요옹ㅎㅎ

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:)

Salute!

😊